https://wooni-one.tistory.com/naveraf6b0af8f390218d1a8aed6e3a39eda0.html 킹덤오브히어로 공략 리뷰 리세마라 영웅추천 팁!
본문 바로가기

GAME

킹덤오브히어로 공략 리뷰 리세마라 영웅추천 팁!


킹덤오브히어로 공략 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늦은 저녁이지만 새로이 나온 게임인 킹덤오브히어로 라는 게임의 간단한 공략과 리뷰를 써볼 꺼예요

이 게임은 일단 리세마라 필수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태생 5성 2마리로 시작해야 빛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초반에 태생 4성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볼 수 있기에 여러분들에게 이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로그인 보상입니다. 일단 7일을 풀로 출석을 찍어야 뽑기권을 주는데 확정 뽑기라서 리세마라 이후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리세마라 한 후 추가적인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일단 5성이 나올때까지 킹덤오브히어로 리세마라를 해주시는것이 좋고, 기준적으로 리세마라를 하면 5성이 아무거나 나와도 좋긴 하지만 일단 리리스, 벨제뷰트, 이프리트, 비비안이 나온다면 바로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5성만 나와도 좋으니 그냥 나오게 해주세요! 라는 분들은 아무거나 하셔도 됩니다. 다만 클라우디아 같은 모험, 던전, pvp 모두 좋은 만능캐 sss급이 나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3번 뽑았을때 4성은 잘나오는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4성은 잘나오는 편입니다.

^_^


킹덤오브히어로 공략 끝!





일단 게임은 영웅마다 특화된 스킬,그리고 같은 영웅이라도 룬 셋팅만으로 충분히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성급이 다르더라도 경험 전수와 각성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최고 성급까지 육성이 가능합니다. 5가지의 속성과 5개의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전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게임의 전략적인걸 좋게 평가하는 바 입니다.










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턴제 게임으로 한번씩 번갈아 가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속도 최대 3배까지 빨라지는데 워낙 기존의 1배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에 2배의 속도라고 생각될 수도 있습니다.


무튼 많이 빠른건 아니라... ^^







잠을 자야 하기 때문에... 정말 최고로 간단하게 글을 올려봤습니다. 브라운더스크랑 비슷해서 따라한거 아니냐는 분들이 있을까봐 말씀드리는데~ 브라운더스크 회사에서 만든 신작이기에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공략 아닌 공략이지만 킹덤오브히어로 공략 리세마라 추천 글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