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ooni-one.tistory.com/naveraf6b0af8f390218d1a8aed6e3a39eda0.html 워라밸m 공략 리뷰, 전략적인 RPG 리세마라, 영웅추천
본문 바로가기

GAME

워라밸m 공략 리뷰, 전략적인 RPG 리세마라, 영웅추천

워라밸M 공략




안녕하세요 ^_^ 오늘은 워라밸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전략적인 게임으로 그 옛날 많은 분들이 좋아하던 던전형 턴제 게임을 닮았습니다..! 게임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타 게임보다 손쉽기 때문에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재밌게 느낄 수 있고, 방치형이라 게임을 나간다고 하더라도 타 게임의 방치형보다 높은 경험치와 얻는 보상이 많습니다. 그래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워라밸m 공략 중에서 첫 관문! 그건 바로 직업을 고르는 것입니다. 근데 크게 문제될게 없기 때문에 아무거나 고르셔도 될듯 합니다. 저는 약간 흑마법사 같은 영웅을 골랐습니다.


큰 역할을 하지는 않은것 같으니 취향껏 골라주면 될것 같아요!!



워라밸m의 힘빠지는 소환뽑기,,,,


약간의 노가다로 하여금 리세마라를 하신다면 s등급 하나만 뽑으셔도 바로 시작하셔도 됩니다. 전설 소환은 2회 뽑기가 가능하고, 고급소환은 총 5회 정도가 가능합니다. 1스테이지 완료했을때 튜토리얼 보상과 합치면 5회가 되겠습니다.

일반소환에서는 s급 0.5%이므로 일반에서는 나올일이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게임 플레이 모습입니다.  이렇게 턴제로 하여금 공격을 번갈아가면서 합니다. 음...!! 옛날에 카오스베인 같은 느낌이랄까요? 카오스베인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추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워라밸m 공략 중에서 탱커를 중앙에 배치하여 적의 데미지를 탱커가 받게 해야 됩니다. 딜러들은 가상에다가 넣어주시면 됩니다.




튜토리얼 하면 공짜로 주는 s등급입니다. 아마도? 공짜겠죠? 뽑기에서 나온건가....?


확실히 s등급의 능력은 상상 이상을 보여줍니다. A등급보다 한 5배 좋은것 같습니다.


s급 2마리 없으면 다시 시작이라는 말이 있듯이 ... 2개는 나와줘야 게임을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





8회를 돌려봤지만 나온건 B급 8개


A급도 나오기 힘드네요...


뽑기보다는 퀘스트나 업적, 튜토리얼을 통한 영웅들을 사용하시다가 바꾸시기 바랍니다.





워라밸m의 오토파밍으로 순식간에 렙업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12렙이였는데 일하다가 오니까 29렙이 되어있네요!!


이런 방치형 게임에서 약간의 신세계 라고 볼 수 있는게 바로 보상입니다. 보상이 상상 이상으로 높고,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 부족할 수 있는 자원들이 많이 채워지기 때문에 과금러가 아닌 무과금러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아이템과 장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각종 템, 조각들이 나옵니다.


(블로그 초보라 사진이 많으니 정리가 1도 안됩니다... 죄송해요..)





방치형RPG 워라밸m 격이 다른 전투와 지루한 노가다가 아닌 자동파밍으로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200여종의 영웅이 있어서 키우는 맛이 다를것입니다. ^_^


워라밸m 공략 아닌 공략이였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_^